Loading...
☆ 신규보증업체 입점 하나볼 토도사에서 무조건 보증합니다.☆    ☆ 신규보증업체 입점 마마스 토도사에서 1000% 보증합니다.☆    ☆토도사 제휴 진행중 텔레그램으로 상담☆    ☆토도사 보증 및 안전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이 안전스포츠의 지름길입니다☆    ☆ 보증업체 이용 후 문제 발생시 토도사에서 100% 보상 해드립니다.
보증업체
보증업체
보증업체
안전업체
안전업체
안전업체

베트남 호치민 한인가라오케 JJ REAL 제우스 3곳 다녀온 후기.

꼭꼭묶어라 0 38

형들


오늘 아침 일어났는데 너무나 생생한 꿈을꾸어서


이렇게 몇자 적어보려고해


판사님 모든건 꿈이고 제말은 전부다 허구입니다


100프로 뻥입니다.


절대 아님..


이제 꿈얘기 시작할게



우선 여행은 나, 나보다 어린 직원, 부장님 이렇게 셋이갔음.


여러가지 일이있었지만


단톡방에 가라오케 묻는형들 많아서 


내개인적인 생각적어볼게



1. JJ가라오케


첫째날 고민고민하다가 윙후토형이 추천해준 JJ 갔어


사실 나는 틴더로 미리 도시락 준비한애가 있어서


9시쯤 좀늦게갔는데


우버로 JJ 치니까 한글인식되서 JJ가라오케 라고 뜨더라


그거 누르고 X우버 불러서 갔음 


입구 가니까 한국인 웨이터처럼 보이는 사람들 한 4명있고


내가 강남 풀을 온건지 햇갈리더라고


전부 인이어 꽂고 있고 좀 높아보이는 연실장님 불러주더니 안내해주더라


엘레베이터 탔는데 ... 4명이 탈수는있어.. 탈수는 있는데..


진짜 타보면 알꺼야 이렇게 작은 엘베 정말 오랫만에 타봄


그리고 화장실 가고싶어서 


룸들어가보니


화장실이 복도에 하나씩 있더라


층마다 룸 3개씩있는데 공유하는듯했음


이건 나중에 줄서서 기다리는 사태가 발생 ㅇㅇ


암튼 들어가서


지인 2명 미리가서 앉혀놓고 이제 나 초이스하려는데


일단 앉아있는 애들 두명다 상태가 괜찮더라 (지인중 한명은 나랑 취향이 전혀 안맞아서 내눈엔 별로였음)


우선 초이스 하자며 아가씨 입장하는데


한 30명이 진짜  할머니한테 콩나물 팔때 봉지에 쑤셔넣듯 꽉꽉 들어와서


의자에도 앉고 뭐 훈련소때 1,2열 무릎앉아 하듯이 1,2열은 알아서 쪼그려앉고


역시 공산국가라 그런지 단합이 잘되는 모습같았어


근데 개꿀인데 시간대 꽤 늦었는데 ㅆㅅㅌㅊ 있어서 한번씩 스캔하고 바로 앉혔지


나이 24살에 이름은 XX래


룸에서 별다른 터치는 안하고 기본터치에 노래좀 부르다가


(김범수 - 보고싶다 <<<< 이건 진짜 가사 ㅈㄴ 잘부르더라)


술이 다 떨어져서 고민하니까


아가씨들이 알아서 나가서 먹자 하더라


얘네 한국말 엄청 잘하는애들도 많고 특히 부장님 파트너가 거의 3개국어 급이라


한국말 딸리면 영어로 하고 한국말 되면 한국말하고 알아서 잘 해줘서 좋았음 ㅇㅇ


아참 얘한테 대놓고 담날 졸리가보려고  졸리 유명한데 거기 어떠냐 했더니


얘말로는 아가씨 200명 나오고 엄청 이쁜애들많은데


재미없어~ 재미없어~ 이러는데


진짜인지 아님 자기가게 오라는진 모르겠음



암튼 나가서 로컬음식 맛집 추천해준다고 나가서 먹자하고


계산하려고 연실장님 부름 계산기 두드리더니


2차비까지 총해서 1630만동이래


술도 얼큰히 먹었고 맞겠거니 했는데


아가씨 3명 900빼도 금액이 좀 비싼거같아서 


좀 그렇다 했는데 알고보니 룸에서 놀때


얘네 뭐 라이스페이퍼 같은거랑 과자랑 존나 갖고 들어와서 먹더니 그값인가 싶더라고...


X발... 화장실 갔다올때마다 뭐 들고오더니 참교육 실전으로 배웠네


암튼 그리고 계산하고 대충 설명들어보니


1. 계산후 나가서 마일린썬 (카니발급) 타고 지정된 위치로 간다.


2. 꽁까이 태운다. 


3. 말안해도 알꺼라고 생각해.


암튼 그래서 대리고 나가서 꽁까이 태우고 알아서 지네가 목적지 바꾸더니 


야외 테이블 ㅈㄴ 깔아놓은 음식점 가더라고


안주를 미친 한 7개를 시키는데 결국 다처먹지도 못하고


술도 소주 한 4병 먹었나 지넨 먹지도않음


옆에서 꼬막 존나 까주는데 꼬막에서 피가 존나 나와서


우리 셋다 개충격 먹었는데


얘넨 그거 국물까지 빨아먹더라..


꼬막, 게 삶은거, 무슨 야채 볶은거, 토마토랑 당근나오는 볶음밥 ( 이게 존나 혜자인듯)


깐새우 (얼음물에 들은 무슨 파뿌리같은거랑 먹더라), 뭐 어쩌고 ㅈㄴ 먹고


시간끌려는거같아서 호텔로 ㄱㄱ


내가 호구라 정보력이 부족해서


7군 푸미흥 한인호텔로 잡았는데


가는데만 또 30~40분이라


택시서 뻘쭘하긴하더라


진짜 가는 내내 지네끼리 어쩌고 저쩌고하는데 ㅈㄴ 궁금함


암튼 도착해서 뻘쭘해서 샤워를 해야되나 고민인데


지가 먼저 씻겠다 하더라고


ㅇㅋ 하고 기다리는데


화장 ㅈㄴ 지우대


화장 다지우고 나니까.....


지리산 산자락에서 칡 캐는 소녀가 보이더라고


하....


ㅅㄱ도 뽕이고 (씨발 누가 베트남여자 축복 받았다고 했냐?)


결국 아침에 모닝까지 4번시도해서 겨우 1번성공했나


담날 가려고 하길래


안되는영어로 나름대로


오늘 너 JJ 안가고 내가 따로 돈줄테니 만날수없냐니까


우리나라말로 " 돼 요!! " 존나 또박또박말하길래


깜짝놀랐음


영어, 베트남어 안되도 고추만 스면 갈만한거같다,


30대 형들 우리 아직 할만하다 자신감 가지자,


얄로 (Zalo) 따고 연락할게 했는데


오후에 연락하더니 씹더라


ㅆㅂ...




2. Real 가라오케


호치민 단톡방 형들은 알꺼야


Real 장대리형 있는거


대놓고 광고도 안하고 맨첨에 뭐하는사람인지도 몰랐는데


한인가라 얘기할때마다 친절하게 얘기해주고 답변해주길래


뭐하냐니까 자기도 한인가라하는데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애들 상태 개구리고


시간되면 한번 와서 팔아주라고 하더라


솔직히 별로 땡기진 않았음 일단 킵해놓고 오후에 연락하기로함


이날 부장이랑 골프갔는데 부킹을 3시로 잡았더라고


18홀 대충 둘이니까 3시간이면 떡을치겠지했는데


앞에 베트남 부자새끼들 4명이서 쳐대는데


베트남, 호치민 한인가라오케, JJ, REAL, 제우스, 3곳 다녀온 후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보증업체
보증업체
안전업체
안전업체
0 Comments
제목
보증업체
안전업체
안전업체
안전업체
보증업체
안전업체
보증업체
안전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