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실시간이슈
☆ 신규보증업체 입점 하나볼 토도사에서 무조건 보증합니다.☆    ☆ 신규보증업체 입점 마마스 토도사에서 1000% 보증합니다.☆    ☆토도사 제휴 진행중 텔레그램으로 상담☆    ☆토도사 보증 및 안전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이 안전스포츠의 지름길입니다☆    ☆ 보증업체 이용 후 문제 발생시 토도사에서 100% 보상 해드립니다.
보증업체
보증업체
안전업체
보증업체
안전업체
안전업체

마마무 화사, 보이밴드 원위 신곡 '모르겠다고' 피처링 참여…'완벽한 시너지' 기대

1 토도사 0 183
마마무 화사, 보이밴드 원위 신곡 '모르겠다고' 피처링 참여…'완벽한 시너지' 기대[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 기자] 마마무 화사가 보이밴드 원위를 위해 발벗고 나섰다.

원위는 오늘(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3/4'의 타이틀곡 '모르겠다고' 스페셜 콘셉트 포토와 프리뷰 영상을 선보이며, 화사와의 협업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원위와 함께 홍일점 화사가 팀워크를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보이밴드의 매력을 십분 살린 원위의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과 화사의 걸크러시 매력이 더해져 같은 팀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완벽한 시너지가 기대된다.

또한, 프리뷰 영상에는 원위의 신곡 '모르겠다고' 녹음실 현장 스케치가 담겼다.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성공적으로 녹음을 마친 화사는 "도움을 줄 수 있는 게 너무 행복하다. 파이팅. 원위 쭉쭉 뻗어 나가라"며 진심이 담긴 응원을 전했다.

이에 원위도 "수정 녹음도 여러 번 해주시고,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도 내주셔서 감사했다. 진짜 힘이 많이 됐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실제 원위는 마마무의 방송 무대에 세션으로 참여한 것은 물론 마마무의 히트곡 'HIP'을 밴드 버전으로 커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원위와 화사는 2018년 MBC '가요대제전'에서 '보헤미안 랩소디' 무대를 통해 첫 컬레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이미 뛰어난 케미를 자랑하기도 했다.

이처럼 긴밀한 음악적 교류를 해온 만큼 실력파 밴드 원위와 힙한 매력의 화사의 첫 협업 곡에 대해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원위와 화사가 함께 한 신곡 '모르겠다고'는 4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email protected]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증업체
보증업체
안전업체
안전업체
0 Comments
제목
보증업체
안전업체
안전업체
안전업체
보증업체
안전업체
보증업체
안전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