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실시간이슈
☆ 신규보증업체 입점 하나볼 토도사에서 무조건 보증합니다.☆    ☆ 신규보증업체 입점 마마스 토도사에서 1000% 보증합니다.☆    ☆토도사 제휴 진행중 텔레그램으로 상담☆    ☆토도사 보증 및 안전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이 안전스포츠의 지름길입니다☆    ☆ 보증업체 이용 후 문제 발생시 토도사에서 100% 보상 해드립니다.
보증업체
보증업체
안전업체
안전업체
안전업체
안전업체

CGV, 2월 월간 오페라로 '돈 파스콸레' 선정…이탈리아 3대 코믹작

1 토도사 0 197
CGV, 2월 월간 오페라로 '돈 파스콸레' 선정…이탈리아 3대 코믹작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벨칸토 오페라를 대표하는 작곡가 가에타노 도니제티의 ‘돈 파스콸레(Don Pasquale)’를 극장에서 만난다.

CGV가 2월 월간 오페라 상영작으로 밝고 경쾌한 코믹 오페라를 일컫는 오페라 부파(Opera Buffa)의 대표작 ‘돈 파스콸레’를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CGV의 월간 오페라는 매달 엄선된 이탈리아 오페라를 프리미엄 특별관에서 상영하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지난 1월 첫 상영작은 로마 오페라극장에서 열린 베르디의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La Traviata)’ 공연이 상영됐다.

2월 상영작 ‘돈 파스콸레’는 지난 2018년 4월 밀라노 라스칼라 극장에서 열린 공연 실황을 담았다. 다비데 리베르모어 연출, 스튜디오 지오 포르마의 무대 디자인, 잔루카 팔라스키의 화려한 의상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돈 파스콸레’는 여자보다는 돈이 더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구두쇠 노총각 파스콸레의 좌충우돌 결혼 이야기를 그린다. 고난도의 테크닉이 요구되는 벨칸토 오페라의 대표작이자 ‘사랑의 묘약’, ‘세빌리아의 이발사’와 함께 이탈리아 3대 코믹 오페라로도 손꼽힌다.

CGV 박준규 얼터콘텐츠 파트장은 “2월 상영작인 ‘돈 파스콸레’는 유쾌하고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오페라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희극 오페라”라며 “CGV 프리미엄 특별관이 제공하는 밝고 선명한 화질, 최고급 사운드 시설과 편안한 좌석에서 즐거운 문화생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전업체
안전업체
보증업체
안전업체
0 Comments
제목
보증업체
안전업체
안전업체
안전업체
보증업체
안전업체
보증업체
안전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