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실시간이슈
보증업체
보증업체
보증업체
보증업체

“18만명 청원” 잭 스나이더 버전 ‘저스티스리그’ HBO MAX 공개

1 토도사 0 162 0 0
“18만명 청원” 잭 스나이더 버전 ‘저스티스리그’ HBO MAX 공개

[뉴스엔 배효주 기자]

잭 스나이더 버전 '저스티스 리그'가 2021년 HBO MAX를 통해 공개된다.

잭 스나이더 감독은 5월 19일(현지시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지난 2017년 개봉한 '저스티스 리그'는 배트맨, 원더우먼 등 DC 인기 캐릭터들을 한데 모은 영화로 흥행에 실패하지는 않았으나 호평을 받지는 못했다. 벤 애플렉, 갤 가돗, 제이슨 모모아 등 걸출한 배우들이 출연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 178만 명을 모으는데 그쳤다.

또한 '저스티스 리그'는 잭 스나이더 감독이 촬영하던 중 연출에서 손을 떼고 조스 웨던 감독이 재촬영하는 등 과정이 순탄치만은 않았다.

이에 영화 팬들은 잭 스나이더 감독 버전 개봉을 원했다. 잭 스나이더 감독 버전 개봉에 자금을 대겠다는 청원은 무려 17만9천 명의 동의를 얻기도 했다.

한편 '저스티스 리그 다크' 역시 HBO MAX를 통해 공개된다. J.J. 에이브람스 감독의 제작사 배드 로봇과 HBO MAX가 손을 잡고 '저스티스 리그 다크'를 선보이기로 했다.

'저스티스 리그 다크'는 DC 코믹스를 원작으로 한다. 코믹스에서는 존 콘스탄틴, 스왐프 씽, 마담 제나두, 데드맨, 닥터 미스트 외 많은 캐릭터로 팀이 구성돼 있다. 영화에서는 어떤 캐릭터가 등장할지, 배우는 누가 맡을지 결정되지 않았다.(사진=영화 '저스티스 리그' 포스터)

뉴스엔 배효주 [email protected]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보증업체
보증업체
보증업체
0 Comments
제목
보증업체
보증업체